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0)
빨래방 후기, 사용법 내일부터 추석이라 집청소를 싹 해두고 가려고 이참에 빨래랑 이불 빨래도 해버릴려고 빨래방에 왔다 나는 빨래방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집에 세탁기가 있지만 작년에 빨래방을 한번 이용을 하고 중독이 되버려서 자주자주 이용을 한다 특히 이불빨래 하기가 너무 편하다 보통 건조기를 쓰면 먼지도 많이 묻는걸로 아는데 빨래방에서 한것들 중 먼지 묻은걸 한번도 못봄!! 개털 묻은것도 다 없애준다 나는 보통 새벽에 많이 하러 가는편이다 사람들도 없고 조용할때! 우리 동네가 조용한 편이긴 하지만 낮에는 빨래방에 사람들이 꽤 많을듯 해서 새벽에 자주 이용을 하는 편이다 2만원으로 동전으로 뽑아서 돌리고 남은돈이다 이걸로 또 건조기를 돌리면 된다 빨래가 많으면 25000원 정도 들었던 것 같다 빨래방 마다 다르겠지만 우리 동..
영화 47미터2 스포X, 드라이브 힐링 오빠한테 쉬는날 놀아달라고 전날부터 내가 노래를 불러서 오빠가 결국 나왔다ㅋㅋ 어릴때부터 부모님이 맞벌이 셔서 오빠랑 나랑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았어서 그런건지 오빠는 나랑 굉장히 친한편이다 연애상담도 해주고 서로 인생 상담도 해주고 어릴때는 물론 오빠랑 자주 싸우기도 하고 미워하고 그랬다 지금은 오빠도 성격이 많이 바뀐것도 있고 나도 그렇고 웬만하면 오빠가 다 양보하는 편이긴 하다 지금은 내가 따로 자취를 하는 상황이라 얼굴을 매일매일 못봐서 내가 연락을 자주 하는편인데 친구들은 너무 신기해한다... 사랑한다는 말을 하는거에 경악을 하고 근데 가족이고 당연한건데 ㅠㅠ 좀 이해할수 없다 물론 집에서 엄마랑 나만 하지만 오빠랑 아빠는 무뚝뚝해서 대답만 잘한다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래로 셀카 찍은건데 하..
[을왕리] 힐링 당일 여행 요즘 날씨도 시원하고 선선해서 어디로든 떠나고 싶다 여름에는 더워서 집밖을 잘 안나갔는데 더위가 조금씩 사라지면서 괜히 설레고 막 그런다 날씨 때문에 설레인다는게 이런 기분 인가보다!! 친구랑 날씨 좋아서 드라이브를 하다가 을왕리를 다녀오기로 했다!! 사실 전혀 갈 생각이 없었는데 정말 말그대로 즉흥적으로 가게 된 을왕리다 ㅎㅎ 오후 쯤에 도착을 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고 가끔 보이는 커플이나 가족들이 많았다 가기전에 들린 스타벅스!! 빨대가 종이로 바꼈다는건 들었는데 종이 빨대로 먹어본건 처음인듯 ㅎㅎ 뭔가 종이라서 신선했다 그치만 결국에는 빨대를 빼고 호로록 마셨다 종이라서 그런지 입 닿는 부분이 종이에 물 묻듯이 말랑말랑 해진다.. 빨대에 립스틱 묻어도 안닦여... 그나저나 살찔까봐..
[반려동물 강아지 등록, 비용] 코코도 반려동물 등록했다 2019년 8월 말일까지 반려동물 자진 신고시간이다 저번달부터 해야지 하면서 미루다가 오늘 했다 안하면 100만원 이하에 과태료를 내야한다고 한다 주인을 잂어버리는 강아지들을 위해서는 정말 좋은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학대하거나 유기하는 사람들을 위해 반려견들에 대한 법도 강해졌으면 좋겠다 외장과 내장이 있는데 내장을 할 분들은 동물병원에 등록할 강아지랑 신분증을 챙겨가야한다 전화를 해보고 가는건 필수!! 병원마다 사정이 다르기 때문이다 나는 내장으로 할지 외장으로 할지 며칠을 고민 하다가 외장으로 했다! 내장칩 부작용이 잘 없다지만 솔직히 0.001% 라도 그게 코코가 될 수 있다고 생각을 해서.....혹시라도 하는 마음에.. 내장형이 물론 편하긴 하지만...일단 외장형을 써보고 ..
한강 뚝섬 힐링~~ 요즘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 선선 시원하다 내가 너무 좋아하는 날씨!! 여름 끝나가는 날씨랄까 이럴 때 일수록 감기 조심해야한다 물론 나는 건강하지만 같이 사는 친구는 감기로 고생중이다 이런 날씨가 딱 한강가서 치맥하기 좋은 날씨다 ~!! 오늘은 뚝섬에 다녀왔다 내가 갈때마다 항상 비오거나 날씨가 안좋았는데 오늘은 너무 좋았었다 그치만 그만큼 사람도 많았다....ㅎㅎ 가서 치맥을 하고 싶었지만 밥을 먹고 가기로 했다 메뉴는 삼겹살 쭈꾸미 ㅎㅎㅎㅎ 쭈삼 가게 이름은 기억이 안난다.. 사가정역 근처다 친구 아는분 가게라 콜라 사이다는 서비스로 주셨다 네명이 3인분 시켜서 먹고 볶음밥도 먹었는데 여기도 볶음밥 맛집이다...♡♡♡ 물론 내 입에 맛없는 곳은 없겠지만 여기는 진짜다!! 사진을 찍지도 못하고 먹어버릴..
카페를 집에서! 나는 카페 가는걸 좋아한다 길가다 예쁘면 들어가고 쉬고싶을때 들어가고 그냥 들어가고 배고파도 들어가고 집에 있을때도 카페 생각이 날때가 많다 (그냥 카페 음식이 먹고싶은걸로 ㅎㅎ) 결론은 카페도 배달이 된다!! 알게된건 2년정도 되어가는 것 같다 아마도 그때 한곳 두곳 생기다 보니 지금 보면 배달을 해주는 카페가 굉장히 많아졌다 디저트 카페 같은곳이나 개인 카페!! 최근 들어서는 투썸이든 베라 등등 브랜드 있는 카페들도 이제는 배달을 한다! 사진은 최근에 배달해서 먹은곳 내사랑 마카롱이랑 딸기라떼...♡ 마카롱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배달 어플로 찾다가보니 알게 되었다 우리집 앞 카페날다 라는 작은 카페가 있는데 사람도 많고 인기가 많더니 최근에는 배달어플에 올라와 있었다..ㅎ 집앞이라 ..
힐링되는 양평 오늘은 양평을 다녀왔다 친구가 양평 사는데 같이 밥도 먹을겸 얼굴도 볼겸 다녀왔다 점심에 도착을 해서 전에 갔었던 썸버거를 갔다 오늘 온걸로만 4번째인데 여기 맛있다!! 양평이 은근 맛있는 곳이 많다 예쁜 카페도 많고 나중에 포스팅 꼭 해야지!!! (웰치스 사랑..) 한개로는 뭔가 부족해서 세개 시켜서 한개는 반 나눠먹었다~~ 메뉴 추천은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계란후라이 얹어져 있는거 저거 맛있다 순삭..ㅎㅎ 엄청 배불렀다 다음에 또 와야지 먹고 친구랑 드라이브 하다가 간식거리 사서 친구 집에서 열심히 먹다가 잠들어서 눈뜨니까 초저녁? 이었다..... 옆에서는 친구도 자고있고 댕댕이도 자고있고... 먹다가 잠든 내 사랑 하리보~~ 일어나니까 또 배고파서 친구 깨우고 저녁으로는 초밥을 먹으러 갔다 (그냥 ..
버즈 후기 요즘 길가면 이어폰이 별로 안보인다 에어팟 버즈 등 무선 이어폰을 많이들 사용한다 나는 외출할때 항상 음악을 듣는 편이어서 이어폰 필수인데 항상 줄이 꼬이는것도 짜증나고 다니면서 치렁치렁.. 특히 출 퇴근 시간에는 사람이 많으면 선이 너무 불편했다 그래서 무선 이어폰을 살지 말지 고민을 좀 오래하다가 7월 초에 버즈를 구매했다! (아래에 3~4개월 동안 사용해본 버즈 후기 있음) 색상은 블랙! 솔직히 화이트가 이쁘긴 한데 나는 관리를 잘 못하는 편이라.. 화이트는 절레절레 물론 블랙도 이쁘다 볼수록 고급지다 내가 살지말지 고민을 했던 이유는 사람들 쓴 후기를 보면 통화 할때 잘 안들리고 불량도 많고..(a/s가능) 음악 끊김도 있다는 글의 후기를 많이 봐서 고민을 많이 했다 결국에는 샀지만 ㅎㅎ 아 근데..